[Wii] 슈퍼 마리오 3D 월드 2021/12/08 View Binding 사용시 Fragment의 메모리 누수 막기::Android Studio에서 Kotlin으로#40 2021/12/08
Posted 2021/12/08 00:11 Filed under Games/Nintendo * 공식 홈페이지https://www.nintendo.co.jp/wiiu/ardj/* 공략 사이트https://game8.jp/mario-3dworldhttps://hyperwiki.jp/mario3dpfw/ 2021/12/08 00:11 2021/12/08 00:11
Posted by 클리아르 Tag game, wiiU, 마리오, 슈퍼마리오 3d월드 Response You can track responses via RSS / ATOM feed No Trackback No Comment
Posted 2021/12/08 00:10 Filed under 개발/Youtube Fragment에서 View Binding을 사용할 때 메모리 누수가 일어나는 현상을 확인하고 대응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영상내용을 정리한 글https://cliearl.github.io/posts/android/prevent-fragment-memory-leak-during-viewbinding/ 2021/12/08 00:10 2021/12/08 00:10
Posted by 클리아르 Tag youtube Response You can track responses via RSS / ATOM feed No Trackback N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