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Filed under 잡다한정보
잘 보면 알겠지만 왼쪽에 왠 이상한게(...) 하나 생긴걸 알 수 있다.

블로그펫이라고 블로그에서 키우는 펫(...)이랜다...

점점 블로그가 집처럼 커져가는것 같아서 키워도 될것같길래 하나 키우기로 해 봤다.


...무슨 다마고치처럼 나중에 외계인이 된다거나 하진 않겠지...(마왕만 안된다면야...-_-;;)
2008/03/31 01:16 2008/03/31 01:16
Posted
Filed under 애니&라디오
사용자 삽입 이미지
4월달 드래곤매거진에 슬레이어즈 4기 애니메이션 결정내용이 발표되었지만 도데체 이거가지고는 글씨조차 읽을 수 없었던고로 조금 더 찾아보았더니 칸자키선생님과 직접 인터뷰가 된 내용이 있어서 아래에 번역 해 놓는다. 이번 4기 제목은 슬레이어즈 REVOLUTION 이 되는 모양이다.

―――★이하는 2월 28일 일기 추가★―――
정식 드래곤매거진발매일보다 하루 빠른것 같지만 빨리 발매되는 곳도 있어서 인터넷에는 벌써 정보가 돌고있을테니까 뭐 괜찮겠죠?
「그런이유로, 긴급중대발표란 『슬레이어즈』신작TV 애니메이션이었습니다.
 4월이후 집필스케쥴이 유동적이었던 것은 드래곤매거진 리뉴얼과 이것 때문이었습니다」
잠정적인 게재 스케쥴은... 드래곤매거진 3월호는 쉬구요 5월호는 어비스게이트 단편, 7월호는 애니메화에 관한 내용으로 슬레이어즈 특집이 될 것 같습니다.
원작인 슬레이어즈 본편은 이전부터 계속 말해왔던대로 이미 완결이 됐기 때문에 이번에 다시 애니메화 한다고 해서 제 3부를 시작한다던가하는 일은 없겠지만 본편 15권의 커버일러스트 재작업판은 발매예정.
또한 이하의 정보는 현시점에서 제가 칸자키선생님께 들은 것이지만 공식적으로 발표될때까지는 확정된 건 아니기 때문에 주의하시길.
TV애니메이션 신작은 애니메이션 오리지널 스토리로 1쿨+1쿨인 분할 2쿨방식으로 간다고 합니다.
제작 스탭은 구 TV시리즈를 담당하셨던 와타나베감독 + J.C.STAFF.(최근 스타차일드 작품중에는 1쿨과 2쿨사이에 제작회사와 작풍이 바뀌어버리는 경우가 있지만 이번 경우 그럴 일은 없다고 합니다)
일부에서 걱정하시는 캐스트변경도 기본적으로는 없는 모양입니다「리나는 하야시바라씨가 아니면 인정못해!」라고 하는 구 애니메이션 판 슬레이어즈 팬도 일단은 안심?
다만 몇번이고 말씀드리지만 실제로 완성되어 TV로 방송될때 까지는 스탭, 관계자에게도 「절대」라고 말할 수 없다는 게 현재 TV애니메이션 업계입니다.
현시점에서는 아직 확정사항이 아니기때문에 주의해 주십시오. 정확한 정보는 드래곤매거진 및 각 애니메이션 잡지에서 확인 바랍니다!
――――――――――――――


*출처『めが・ぶら』神坂一先生の最新情報更新
http://homepage1.nifty.com/O-TRAP/megashinkan.htm


슬레이어즈.NET 은 아직 정보가 갱신되지 않은 모양인데 앞으로 계속 올라오리라 생각하고...

*슬레이어즈 일본 위키
http://ja.wikipedia.org/wiki/%E3%82%B9%E3%83%AC%E3%82%A4%E3%83%A4%E3%83%BC%E3%82%BA
위키를 읽고 있자니 옛날에 SBS에서 하던 마법소녀리나를 볼려고 예약녹화기능 공부하던 생각도 나고 일본어 특활시간에 누가 슬레이어즈 리턴 비디오테잎을 가져왔길래 같이 보던 생각도 나고 키텔 슬레동에서 슬레이어즈 백업시디 공구하던 생각도 나고... 시간이 많이 지나긴 지났구나 하는 생각이 든다. 에반게리온이랑 같은 시기에 방영시작했다는 건 이번에 처음 알았네-_-;;

*슬레이어즈 한국 위키
http://ko.wikipedia.org/wiki/%EC%8A%AC%EB%A0%88%EC%9D%B4%EC%96%B4%EC%A6%88

*スレイヤーズNEWS
레볼루션관련 정보가 현재로선 가장 잘 정리되어 있는 듯. 애니메 제작관련 앞으로의 대략적인 스케쥴, 하야시바라씨가 진행하는 하트풀 스테이션에서의 레볼루션관련 네타, 드래곤매거진 5월호 내용 등등. 볼거리가 많다.
http://slayersnext.blog51.fc2.com/

*부록
黃昏よりも昏きもの 血の流れより紅きもの
타소가레요리모쿠라키모노 치노나가레요리아카키모노
황혼보다도 어두운 자 피의 흐름보다 붉은 자

時の流れに埋れし 偉大なる汝の名において
토키노나가레니우모레시 이다이나루난지노나니오이테
시간의 흐름에 파묻힌 위대한 그대의 이름에 걸고

我ここに闇に誓わん
와레코코니야미니치카완
나 여기서 어둠에 맹세한다

我らが前に立ち塞がりし すべての愚かなるものに 
와레라가마에니타치후사가리시 스베테노오로카나루모노니
우리 앞을 가로막은 모든 어리석은 자에게

我と汝が力もて 等しく滅びを與えんことを
와레토난지가치카라모테 히토시쿠호로비오아타엥코토오
나와 그대가 힘을 합쳐 다 같이 파멸을 부여할 것을

2008/03/23 21:16 2008/03/23 21:16
Posted
Filed under 애니&라디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엄청나게 우울하다는 평이 있어서 봤는데 생각보다 칙칙하지 않다. 제각각 어두운 기억을 가진 15명의 아이들에게 세상은 살아갈 만 하구나라는 사실을 깨닫게 해주고 죽이는 작품. 무한의 리바이어스보다는 캐릭터가 강하지 않다. 만화책을 봐야 알 것 같은데 아무래도 감독 성향이 반영되면서 이야기가 좀 밝아진게 아닐까 생각. 나는 그럭저럭 재미있게 봤는데 다른사람한테 추천은 해주기 까다로운 작품. 코믹스가 끝나지 않은 상태이기 때문에 감독이 좀 밝게 해볼려고 한 것 같음... 코믹스를 읽어봐야겠군...

오프닝 언인스톨과 2기엔딩 버밀리온은 상당히 흡입력이 있다. 니코니코조곡때문에 보게 된 작품인데 그럭저럭 괜찮았던 것 같다. 어쨌든 기대한것보다 어두운 내용이 아니라서 조금 실망...

PS. 카나짱이 젤 예쁘다.


*보쿠라노 애니메이션 공식 웹사이트
http://bokurano.jp/

*보쿠라노 위키피디아 항목
http://ja.wikipedia.org/wiki/%E3%81%BC%E3%81%8F%E3%82%89%E3%81%AE

*보쿠라노 해설페이지
http://sasasa.s206.xrea.com/bokurano/
2008/03/09 14:35 2008/03/09 14: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