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있었나? 투표부대 제군 여러분!!!

결전의 날을 얼마 남지 않은 이때 오늘 제군들에게 중요한 정보를 알려 드리고자 한다...

이번 지방선거는 무려 8명이나 투표를 해야하는 아주 번거로운 전투이기에 대충 뽑게 될 확률이 너무나 큰 상황이다!

그러나 현재 시국은 긴박하게 돌아가고 있기 때문에 단 한명이라도 미스가 나는 날에는 이번에야말로 대한민국에 헬게이트가 열리는 대 참사가 일어날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제군들이 속한 지역의 후보가 누구인지, 그리고 누구를 뽑아야 하는지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네이버에 "지방선거 후보"라고 치고 각 선거종류와 자신이 속한 지역의 후보를 사전에 필히 파악하여 전투가 개시되는 6월2일에 자신이 원하는 후보를 선택해야 할것이다!
(지방선 거 후보 검색페이지 : http://vote.d2w.kr/)

여 기서는 "자신이 원하는 후보를 당선시킬 수 있는 확률을 높이는 필승의 방법"을 설명 하고자 한다!




1. 선거가 있기 전에 먼저 원하는 후보를 확인한 후 해당 후보를 메모지에 적거나 별도로 프린트 한다!

앞서 설명한대로 이번 선거는 8명을 뽑는 선거...
때문에 후보가 너무 많기 때문에 누구로 뽑아야 할지 선거 전날에 모두 결정해야 할 것이다!
결정이 되었으면 머리로 외우기에는 상당히 머리가 아프니 절대로 외우지 말고 반드시 종이에 적어 선거 당일날 적은 종이를 가지고 기재된 후보를 찍어주면 된다!
(엑셀, 워드, 한글에 기재하여 프린트를 해도 상관 없다.)
아래에는 선거 종류가 어떤것이 있는지 기재 하였으며 이 선거 종류가 바로 이번에 뽑을 8명의 자리이니 필히 알아둬야 한다!

1) 시,도지사선거
2)구,시군의장선거
3)시,도의회의원선거
4)구,시,군의회의원선거
5)광역의원비례대표선거
6) 기초의원비례대표선거
7)교육감선거
8)교육의원선거

그러니깐 내가 뽑을 후보를 이렇게 결정해야 한다!
시, 도지사선거에는 OOO로... 구,시군의장선거에는 XXX로... 시,도의회의원선거에는 ASD로...
이렇게 각 8개의 자리에 누굴 뽑아야 할지 사전에 결정을 해놓아야 당일에 백전 백승을 할것이니라!!!



2. 앞서 설명한 방법에서 승률을 더 높이고 싶다면 "절대로 뽑아서는 안되는 후보"도 필히 확인하여 그 후보도 별도의 메모지에 적거나 프린트 한다!

뽑 아야 후보만 알면 됐지 왜 뽑아선 안될후보도 굳이 종이에 적어 놓아야 하는것인지 의아해 하는 제군들이 많을것이다!!
왜냐하면 선거 당일날 제군들이 뽑을 후보가 갑자기 사퇴를 하거나 하면 그 후보의 표는 무효가 되거나 아니면 후보 명단에서 제외되어 투표용지에 내가 뽑고 싶은 사람의 이름이 없는경우가 발생 될 것이다!!
이때는 랜덤 셀렉트만이 유일한 방법인데 문제는 이 랜덤 셀렉트를 하는 과정에서 제군들이 선택을 해서는 안되는 후보가 선택이 되는 최악의 상황이 발생 될 수 있기 때문이다!
그 렇기 때문에 제군들이 뽑아서는 안될 후보도 별도에 메모지에 기재하여 랜덤 셀렉트가 필요할 시에 메모지에 적은 후보를 제외하고 선택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뽑아서 안될 후보를 필히 알아 두어야 하는 이유 또 하나!

이번선거에서는 투표용지에 기재되는 방식이 기존의 방식과는 틀려질 수도 있다는 정보가 입수되었기 때문이다!
우선 후보 순번이 번호 체제가 아닌 랜덤 추첨제가 될수도 있다는 정보가 있다...
우리가 기본적으로 알고 있는 번호는 한나라당 1번, 민주당 2번... 이런 식으로 순번이 매겨지게 된다...
하지만 위의 정보가 사실이라면 한나라당 6번, 민주당 3번...이런식으로 순번이 바뀔수도 있다는 이야기가 되기 때문이다...
위의 정보 외에도 이번 선거에서는 투표용지에 각 후보자의 정당이 기재가 되지 않을거라는 정보 역시 입수 되었다!!!
기존에는 후보 이름을 기재시 1번 뚝배기당 김억수, 2번 불심당 홍길동... 이렇게 기재가 되었었다...
추가로 입수된 정보대로라면 1번 김억수, 2번 홍길동... 이렇게 정당을 기재하지 않고 후보자 이름만 기재가 되어 정당 소속여부를 알수가 없게된다...
투표용지 변경이 될수 있다는 정보가 맞다면 이번선거는 그야말로 "카오스 대 전투"가 될 것 임이 분명할 것이다!



3. 뽑아야 할 후보, 뽑아선 안될 후보의 정보를 메모지에 기재할때는 후보자 번호만이 아니라 정당이름, 후보자명까지 모두 확실히 기재해 둬야 한다!

왜 번호, 정당명, 후보자명중 하나만 기재하면 안되는지는 2번에 기재된 투표용지 변경 정보 내용을 확인하면 잘 알것이라 판단 된다...
번호만 알고 투표를 하다가는 투표용지에 뒤바뀐 번호 때문에 혼란을 받을 위험이 높아지며 정당명만 기재 했다가는 투표용지에 정당명이 미기재 되어 누가 어느당인지 알수 없는 문제가 발생되기 때문이다!!!
따라서 메모지에 기재시 뽑아야 할 후보와 뽑아선 안될 후보의 번호, 정당명, 후보자 이름까지 모두 기재하여야 위의 사태를 피할수 있게 될 것이다!


 

이상으로 "자신이 원하는 후보를 당선시킬 수 있는 확률을 높이는 필승의 방법"을 모두 설명했다...
위의 설명을 다시한번 간략히 설명하면...

1. 뽑고 싶은 후보의 정보를 종이에 기재 할 것!
(당일 날 기재한 종이를 가지고 가면 원하는 후보를 투표할 때 용이하기 때문에!)
2. 뽑기 싫은 후보의 정보도 종이에 기재 할 것!
(뽑고 싶은 사람을 투표하지 못하는 상황이 되어 랜덤 셀렉트를 해야하는 상황이 발생시 뽑기 싫은 사람을 선택하는 위험요인을 피할 수 있으므로...)
3. 1,2에 설명한 후보의 정보 기재시 번호, 정당명, 이름까지 필히 기재한다!
(투표용지가 변경이 되는것이 확실하다면 투표할 때 이와 관련한 장해요인을 완전히 차단해야 하기 때문에...)

그럼...
제군들의 건투를 빌겠다...
그 리고 이 내용은 다른 대원들도 볼 수 있도록 다른 사이트로도 전송을 해 줄것을 부탁한다...
이상!